시만텍, SEP 모바일로 혁신적인 모바일 보안 지원

시만텍 SEP 모바일

[더구루=박승대 기자] 시만텍은 10일 악성코드와 악성 네트워크, 제로데이 위협으로 부터 사용자의 모바일 기기를 보호하는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모바일(SEP 모바일)’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만텍 인터넷 보안 위협 보고서에 따르면, 신규 모바일 악성코드 변종은 2016년 1만 7214개에서 2017년 2만 6579개로 54%나 급증하는 등 모바일 환경에서의 위협은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직원들의 업무 환경이 모바일 중심으로 빠르게 확장됨에 따라, 기업들은 이로 인해 발생하는 보안 위험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엔드포인트 보안 전략의 공백을 해소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시만텍은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SEP)과 시만텍의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SEP 모바일의 혁신적인 보안 기술은 기기 및 클라우드 서버 기반 분석과 함께 크라우드 소싱 기반의 위협 인텔리전스를 유기적으로 연계해 활용함으로써 악성코드, 네트워크 위협 및 취약점 익스플로잇으로부터 기업 모바일 기기를 선제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EP 모바일은 손쉽게 배포 및 유지보수가 가능하고 엔드유저의 개인정보나 사용자 경험, 기기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모바일 위협에 대응함으로써 사용자들의 솔루션 도입을 용이하게 한다.

시만텍코리아 이석호 대표는 “모바일 기기에 있는 앱과 데이터에 대한 사이버 공격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SEP 모바일은 업무 환경을 모바일과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클라우드 세대의 기업 경쟁력과 업무 생산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등록을 통해 SEP 모바일을 30일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