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리바게트·하이웰코리아' 개성 만점 이벤트 풍성

[더구루=박상규 기자] 쿠팡과 파리바게트, 하이웰코리아 등이 소비자들이 실속을 찾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 대상 상품을 확대하고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쿠팡 전문설치는 대형가전을 로켓배송으로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가전 브랜드별 전문기사가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한다. 소비자 일정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대상 품목은 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등 필수 대형가전부터 의류관리기, 안마의자, 디지털피아노까지 다양하다. 삼성전자, LG 등 국내 대기업 브랜드부터 밀레, 캐리어, 바디프랜드, 하이얼 등 유명 중견기업 브랜드까지 포함된다.

 

오는 29일까지는 카드사 즉시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카드사별로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파리바게트는 신선한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한정기간 동안 선보이는 ‘2020 딸기초코페어’를 진행 중이다.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과 브랜드 고유의 멋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지난해부터 선보인 ‘잇케이크(It cake)’와 ‘잇디저트(It dessert)’를 딸기초코페어를 맞아 새롭게 단장했다.

 

대표 제품인 ‘딸기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는 쇼콜라 시트에 가나슈(Ganache, 초콜릿과 크림을 섞어 만든 소스) 생크림, 헤이즐넛 크런치를 더해 케이크 위에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려 상큼함을 더했다.

 

딸기초코페어 제품은 전국 파리바게트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으며 3월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하이웰 키즈 유산균 무료샘플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하이웰코리아 키즈유산균은 13종 프로바이오틱스와 일조량이 줄어드는 겨울철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돼 있어 초유와 함께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필수 항목으로 꼽히고 있는 제품이다.

 

샘플 신청 방법은 하이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하이웰코리아 키즈유산균 샘플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회원 가입과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시 최대 1만 원의 혜택과 실속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