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부동산시장 중심'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실수요자의 관심과 개발 호재 등이 맞물려 천안 부동산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천안시 서북구 직산에는 생활 인프라와 교통 여건이 준수하고 다양한 개발 호재 소식이 들리고 있다.

 

30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에 대한 관심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직산역 부근에 천안테크노파크 일반산업단지(총 40만평), 직산 첨단도시산업단지(10만평 예정)이 2023년도 준공 예정이다. 이로 인한 상주인구는 약 1만명으로 예상된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도보 1분 거리에 삼은호수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해 있다. 이곳은 삼은저수지에서 공원으로 탈바꿈한 자연 친화적인 공간을 확보하고 있는 호수를 품은 체육공원으로 부지면적 약 14만㎡에 달한다.

 

교통여건도 눈 여겨 볼만하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인근에 북천안IC와 국도 1호선과 1호선 직산역이 있다. 수도권과의 이동이 수월하고 단지 바로 앞 도로에서 북천안 IC 진입로 추가확장공사 중으로 완공 후에는 북천안 IC 이용이 더 용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합리적인 분양가도 인기 요인이다. 실제로 주변 다른 아파트들보다 약 200만 원이 낮은 3.3㎡당 700만 원대로 구성이 됐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라는 파격적인 혜택도 구매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삼은리 36-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 홍보관과 견본주택을 운영 중으로 자세한 상담과 관람이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