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만능형 패드 '헬프미꿀광-씨 패드' 출시

 

[더구루=박상규 기자] 화장품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신제품 '헬프미꿀광-씨 패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헬프미꿀광-씨 패드는 토너패드로 브라이트닝 케어는 물론 보습케어까지 가능한 만능형 패드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불리는 깔라만시와 꿀집에서 꿀의 200:1로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인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있다. 비타민 성분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보습 성분으로 촉촉한 피부로도 가꿀 수 있다.

 

또한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비자극 제품으로 판단(KC피부임상연구센터)되었으며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순하고 자극 없는 제품이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세안 후 토너가 적셔진 패드의 거즈면으로 피부에 잔여물을 제거해주고 엠보싱면으로 2차로 닦아내어 사용하며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할 필요가 없는 편리함을 갖췄다.

 

원데이즈유 관계자는 "헬프미꿀광-씨 패드의 경우 텀블벅을 통한 펀딩을 진행, 펀딩 개시 1시간도 되지 않아 프로젝트 모금 목표 완료를 넘어 현재 목표 3212%를 달성한 상품"이라며 "얼굴 뿐 아니라 목, 팔꿈치 등 바디케어용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데이즈유는 2015년 설립 이후 소비자에게 건강한 피부를 선물해 행복한 하루, 매력적인 매일을 보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들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