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학습공간' 하우스터디, 창동 스터디카페 오픈

 

[더구루=오승연 기자]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 독서실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주)하우스터디는 서울시 도봉구 창동에 스터디카페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창동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만의 고급화된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테리어를 그대로 적용해 오픈했다. 하우스터디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최신 트렌드까지 접목한 인테리어를 적용, 집중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해 수험생은 물론 가맹점주에게도 인기가 많다.

 

여기에 하우스터디의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콴다', '이리온', '도아줌'을 비롯해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아모르이그잼'과 '해커스토익' 등 인기 있는 교육 서비스를 하우스터디 창동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창동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의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가 적용된 프리미엄 학습공간으로 24시간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으로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출입할 수 있도록 운영되며 요금제도 정기권, 기간권은 물론 시간 별로 결제해 이용 가능하다.

 

하우스터디 창동 스터디카페는 수험생들의 편의 공간에도 신경을 써서 오픈했다. 집중형 개인석, 오픈형 자유석, 카페석 등 다양한 좌석을 구성해 공부하는 날의 컨디션에 맞춰 자리선택이 가능하고 수험생 편의를 배려한 간편한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는 휴게공간도 설치됐다.

 

창동 대단위 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한 하우스터디 창동 스터디카페, 오픈 전부터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으로 향후 다양한 연령층의 많은 수험생들의 방문이 예상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