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rgetPushAD_매일뉴스(En) -->

본죽 쇼핑몰, 건강한 곡물 먹거리 '차곡차곡' 인기

 

본죽 쇼핑몰 ‘본몰’에서 선보이는 곡물 전문 브랜드 '차곡차곡'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곡물 전문 브랜드 차곡차곡은 '차곡차곡 건강을 더하는 습관'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우리 곡물을 테마로 한 다양한 종류의 가정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올 7월 처음 선보인 ‘차곡차곡 서리태’는 곡물 분말 제품으로, 출시 두 달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3대 블랙푸드인 서리태, 흑미, 검정깨 등이 함유돼있고, 천연감미료인 코코넛 슈가를 더해 보다 건강한 단맛을 느끼게 하는 제품이다.

 

인기 속에 탄생된 '차곡차곡 귀리'는 3대 브라운 푸드인 귀리, 현미, 율무 등 통곡물을 갈아 넣은 제품으로, 코코넛 슈가와 소금이 더해졌다. 주원료인 귀리는 75%의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 율무 역시 시중 제품보다 높은 수준인 5%가량 함유돼있다. 율무는 루테인 성분을 포함해 눈 건강과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곡물이다.

 

차곡차곡 귀리는 지난 21일 와디즈를 통해 처음 공개된 후 펀딩을 시작했다. 현재 목표 금액의 350% 이상을 달성하는 등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사는 현대인들의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다"며 "차곡차곡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