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퍼블링크의 스킨케어 브랜드 낫포유(NOT4U)가 일본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 현지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클리어 라인 대표 제품을 내세운 마케팅을 펼치며 현지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18일 낫포유 일본 파트너사인 전자상거래기업 아이오더에 따르면 낫포유는 일본 온라인쇼핑몰 라쿠텐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낫포유는 라쿠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바디 미스트 △바디워시 △바디 스크럽 등으로 이뤄진 클리어 라인을 판매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리츄얼 샤워 오일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낫포유는 클리어 바디 미스트가 지난해 4월 기준 누적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한 히트 상품이라는 점을 중점 홍보하고 있다. 클리어 바디 미스트는 지난해 국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어워드 바디미스트 부문 위너를 수상하고,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바디미스트 부문 판매 순위 1위에 오르며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감이 산뜻하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낫포유는 라쿠텐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음달 3일까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제품 구매 고객에게 바디스크럽 샘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아이오더는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닌 자신의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라이프'를 표방하는 낫포유는 소비자 요구와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낫포유는 앞으로도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일본에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