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플라임, 터키서 온라인 판매 시스템 공개

제품 구매 과정 간소화
실시간 문의·가격 비교 등

 

[더구루=진유진 기자] 글로벌 사출성형기 제조업체인 우진플라임이 터키에서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선보인다. 기계 산업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 경험 개선에 앞장선다는 포부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우진플라임 터키 법인은 최근 현지 업계 사상 최초로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시스템은 사출성형기 구매 과정을 간소화하고 효율화해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주요 기능에는 △계정 생성 없이 빠른 견적 △등록 사용자를 위한 세부 옵션 △가격 비교 △실시간 문의·지원 등이 있다.

 

고객은 계정을 생성하지 않고 간편하게 빠른 견적을 받을 수 있으며, 시스템 등록 시에는 자세한 견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비교 견적 옵션이 있어 다양한 기계 모델의 사양과 가격을 평가한 후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실시간 문의·지원 기능을 통해 모든 장비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우진플라임은 이번 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기계 산업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향후 수요가 많으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최상의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판매 시스템 운영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 관계자는 "빠른 견적, 가격 비교, 실시간 지원 등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은 기계 분야 온라인 판매의 벤치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진플라임은 1985년 창립 이후 플라스틱 사출성형기를 전문적으로 제조했다. 지난 2002년 중국 법인을 시작으로 미국, 멕시코, 오스트리아 법인을 운영하며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최근 제품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가 증가하면서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 지역 등에 지사를 설립해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