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현실판 '반지의 제왕' 웨어러블 시장…삼성vs애플 승자는?

 

[더구루=김은비 기자] 애플이 전체 사업 매출의 약 10%를 차지하는 웨어러블 사업 살리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헬스 기능을 탑재한 반지와 스마트 글래스, 카메라 내장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데요.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애플 생태계를 확장하면서 '갤럭시 링' 출시를 앞둔 삼성과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구루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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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부터 '카메라 내장' 아이팟까지, 애플 웨어러블 개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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