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日 라쿠텐 '일간 인기 랭킹' 6개 부문 1위

하반기 오프라인 판로 확대 계획
3년 내 매출 100억엔 달성 목표

 

[더구루=김형수 기자]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가 일본 대형 온라인쇼핑몰 라쿠텐 일간 인기 순위를 휩쓸었다. 향후 현지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하며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27일 토니모리 일본 마케팅업체 피아라에 따르면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이달 라쿠텐 △한국 화장품 카테고리 미백 △스킨케어 카테고리 자외선 차단제 △스킨케어 카테고리 미백 △스킨케어 카테고리 테스트 세트 △스킨케어 카테고리 손 △스킨케어 카테고리 발 등 6개 부문 일간 인기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라쿠텐 인기 랭킹은 매출, 소비자 반응 등이 종합적으로 고려돼 매겨진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판테놀 △병출 추출물 등의 성분이 들어 있어 △보습 △영양 공급 △민감 피부 진정 케어 등의 효과를 제공하는 화장품이다. 지난 2020년 토니모리 자사 토너 제품 가운데 매출 1위에 오른 인기 제품이다. 

 

토니모리는 하반기 오프라인으로 판매를 확대하며 일본 사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메가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 △돈키호테 신주쿠 동남출구점 △아토코스메 이온몰 다카오카점 △아토코스메 도야마 마루트점 등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지난 2월 일본 초대형 종합상사 이토추상사와 중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현지 시장 공략에 들어갔다. 피아라는 현지 홍보와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다. 3년 내 일본 매출(소매 판매 기준) 100억엔(약 964억원) 달성을 목표로 내걸었다. <본보 2023년 2월 17일 참고 토니모리, 3년 내 日매출 970억원 목표…이토추상사·피아라와 협업>

 

지난 6월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카와구치 유리나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마케팅에 팔을 걷어붙였다.  '매일 새로운 자신을 만나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알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 <본보 2023년 6월 3일 참고 토니모리, 日 뷰티시장 공략 박차…앰버서더 카와구치 유리나 발탁> 

 

피아라는 "향후 토니모리 제품군을 확대하며 신규 고객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면서 "연내 토니모리 화장품 취급 오프라인 매장 숫자를 1000개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