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공부 습관 장학금’ 이벤트

 

[더구루=최영희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연말을 맞아, 1명에게 장학금 1000만원을 증정하는 ‘공부 습관 장학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의 메시지와 다양한 콘텐츠를 알리고, 학습 습관 형성에 대한 동기도 제공하고자 이번 장학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아 대상인 리틀부터 초등, 증등 회원까지, 기존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은 물론 무료체험을 신청해 이용하는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홈런 2.0의 새로운 학습기 또는 리틀부터 초등 및 중등 인강 신규 콘텐츠를 이용하는 아이의 모습의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한 후,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샷의 URL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1월 10일 오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장학금 당첨자를 추첨, 발표하며 방송 중 시청자를 위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홈런 2.0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행운의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부 습관’과 홈런 2.0의 중요 요소 중 하나인 동기부여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