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동인비, '최고의 노화방지 화장품'에 선정

소비자 호평…아마존 5점 만점서 4.6점
자생 원액 에센스·크림 세트, 40% 할인

[더구루=한아름 기자] KGC인삼공사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 제품이 미국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사야 할 최고의 노화방지 화장품'(15 Best Anti-Aging Skincare Deals for Black Friday) 톱15에 선정됐다.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서 동인비의 기술력을 입증받았다는 평가다.

 

3일 미국 대중지 US 매거진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사야 할 최고의 노화방지 화장품으로 동인비 홍삼 데일리 디펜스 스페셜 세트(Red Ginseng Daily Defense Special Set)를 꼽았다.


제품은 △자생 원액 에센스 △자생 크림으로 구성됐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제품 가격은 기존 144달러에서 87달러로 낮춰 판매한다. 할인율은 40%에 달한다. 


자생 원액에센스와 자생 크림은 동인비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제품엔 동인비가 독자 개발한 'RG진세노바이옴' 성분이 들어있다. RG진세노바이옴은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다.


동인비에 따르면 제품은 피부의 생태계를 조율해 근본적인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준다. 피부 밀도 장벽을 견고하게 세우고 탄탄한 밀도 탄력을 채우며 윤기 넘치는 건강한 탄성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평가도 좋다. 아마존 리뷰에 따르면 홍삼 데일리 디펜스 스페셜 세트의 구매자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6점이다. 구매자들은 "한 병 바르고 피부가 개선됐다. 제품을 재구매한다", "나는 62살이고, 노화 방지를 위해 할 수 있는 건 다 했다. 이 제품은 내가 써 본 화장품 중에 최고" 등 평가를 내놨다. 


동인비 화장품이 미국에서 호평가를 받으면서 동인비가 인지도 확대 및 이미지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인비는 지난 2020년 9월 말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단독 브랜드관을 열고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마존 입점 8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00만 달러(약 14억원)를 돌파하는 성과를 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