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엠바크스튜디오 '더 파이널스', 29일부터 비공개 알파 테스트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스팀서 진행

 

[더구루=홍성일 기자] 넥슨의 스웨덴 자회사인 엠바크스튜디오(이하 엠바크)가 신작 1인칭 슈팅액션게임 '더 파이널스'의 비공개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다. 

 

엠바크는 오는 29일(현지시간)부터 내달 3일까지 더 파이널스의 비공개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유럽과 북미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엠바크는 스팀 플랫폼을 통해 테스터 모집을 진행했으며 테스트에는 신청자 중 선정된 유저들만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게임 내 버그와 밸런스 등 다양한 게임 내 요소를 확인, 개발사에 피드백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엠바크는 참여 유저들에게 영상 공유를 하지 말아줄 것을 요청했으며 글을 통한 감상평 공유는 자유롭게 가능하도록 했다. 

 

더 파이널스는 엠바크가 '프로젝트 디스커버리'라는 코드명으로 개발하던 게임으로 지난달 열린 게임스컴2022를 통해 '더 파이널스'라는 이름을 공개했다. 넥스는 게임스컴을 통해 9월 중 비공개 테스트를 예고한 바 있었다. 

 

더 파이널스는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실제 장소를 구현한 가상의 전장에서 팀원들과 적을 상대하는 전투가 주 컨텐츠인 게임이다. 게임 내에서 유저는 검과 총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으며 전장도 고정된 형태가 아닌 전투 과정에서 파괴되고 변화되는 환경을 구현, 다양한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