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홍성일 기자] 넷마블의 신작 PC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하이프스쿼드'가 글로벌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유저모집을 개시했으며 크리에이터 모집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지난 23일 하이프스쿼드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를 발표하고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내달 19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스팀을 통해 테스트가 종료될 때까지 신청하는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방법은 하이프스쿼드 공식 사이트에서 2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 코드를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넷마블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지난 6월 진행된 알파 테스트에서 확인된 문제점과 피드백을 통해 수정된 부분을 추가로 점검한다. 유저들은 테스트 플레이를 통해 수정된 부분과 기타 문제점을 피드백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게임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크리에이터 모집에도 나선다. 넷마블은 내달 2일부터 공식 크리에이터 스쿼드 모집을 시작한다. 15일에는 신청 크리에이터 스쿼드 중 선택된 인원들이 참가하는 '크리에이터 데이'를 개최할 계획이다.
하이프스쿼드는 미래 도심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배틀로얄 게임으로, 글로벌 게임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하이프스쿼드는 3인 스쿼드 또는 솔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점령 모드, 생존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