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日 시장 공략 확대…Qoo10서 판매

오프라인 넘어 온라인서 현지 소비자 유치 나서
일본·중국·미국 등 글로벌 시장 진출

 

[더구루=김형수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TS샴푸가 온라인 쇼핑몰 Qoo10 판매에 나선다. 디지털 판매 채널 강화로 일본 현지 시장 확대가 예고된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TS트릴리온이 제조·판매하는 TS샴푸는 일본 Qoo10에서 판매되고 있다. 

 

Qoo10에서는 △내추럴 프리미엄 TS샴푸 △TS비디샴푸 △TS케라틴샴푸 △TS GD샴푸 △TS 쿨샴푸 △올뉴플러스 TS샴푸 △TS 라퍼퓸 샴푸 △TS 어성초 샴푸 등 다양한 샴푸 제품을 선보인다. TZ 발효 아르간 오일, 골드 플러스 TS 트리트먼트, TS토파 헤어리턴 앰플 등 다채로운 헤어 관련 아이템도 판매하고 있다. 다음달 8일 일본 어머니의 날을 앞두고 기획한 샴푸, 트리트먼트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내놨다. 

 

TS샴푸의 특징으로는 머리카락 손상 방지에 효과적인 바이오틴, 나이아신마이드, 판테놀, 징크피리치온 배합을 통한 충분한 수분 공급 기능이 꼽힌다. 바이오틴은 두피 혈액 순환 촉진 및 두피와 모근 영양 공급을 돕는 역할을 한다. 나이아신마이드는 두피 속을 건조하지 않게 해주고 두피 장벽을 강화해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판테놀은 모발 및 두피 탄력 강화, 모발 손상 예방을 돕는다. 징크피리치온은 비듬 및 가려움 완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낸 TS트릴리온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는 모양새다. 지난해 9월 기준 TS샴푸의 TV홈쇼핑 누적 판매금액은 4100억원을 돌파해다. 지난 2011년 누적 판매금액이 3억2000만원을 밑돌았던 것과 비교하면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나타냈다. 온라인 홈쇼핑 점유율은 54.2%에 달한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미국, 중국(홍콩·마카오·타이완),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호주, 두바이, 베트남, 캐나다 등에 수출하며 국내외 소비자 유치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달에는 일본에서 한국 화장품 수입 및 유통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신코와 물품 공급 계약을 맺고 로프트(LOFT), 도큐 핸즈(Tokyu Hands), 돈키호테(Don Quijote)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열도 공략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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