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최영희 기자] 노랑풍선은 TV홈쇼핑 채널인 롯데홈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주도 신화월드 에어카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오는 6일 새벽 1시에 방송되는 본 상품은 3일간의 여행 일정으로 신화월드 신화관에서의 숙박(2박)과 편안하게 렌터카를 이용해 자유로운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탑승하여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다.
신화월드는 랜딩, 신화, 메리어트 총 3가지 타입의 호텔과 서머셋 리조트가 갖춰져 있으며 테마파크, 워터파크, 인피니트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쇼핑, 다이닝, 체험 등 한 곳에서 모두 가능한 복합형리조트이다.
본 방송은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많은 “ 신화관 “ 단독상품으로 예약시 워터파크, 스카이풀 무료이용에 테마파크 빅3 쿠폰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박 3일 내내 항공 시간에 맞춰 이용할 수 있는 렌터카 및 다양한 액티비티 관광지 입장권(탱크 또는 서부마차 중 택1+ 사격10발+짚라인 3종 쿠폰 포함)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담당자는 “이번 롯데홈쇼핑틍 통해 방송되는 ‘‘제주도 신화월드 에어카텔 여행’ 상품은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여행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기존 상품과의 차별화를 통해 새로운 제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