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영어버전, 신규클래스 '주술사' 업데이트

낚시·생활컨디션 등 추가

[더구루=홍성일 기자] 넷마블가 인기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의 영어권 서비스에 신규 클래스와 콘텐츠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21일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영어버전에 신규클래스 '주술사'와 낚시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신규클래스 주술사는 원거리 전투 직업으로 특수 무공 시전 시 '마령'을 소환해 캐릭터와 협공을 펼친다. 특히 연속 광역 공격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또한 신규콘텐츠인 낚시도 추가했다. 유저들은 게임 내 바다, 호수, 웅덩이 등 물가 지형에서 낚싯대만 있으면 낚시를 할 수 있다. 낚싯대는 기본적으로 낚시 상인에게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작을 통해 더 좋은 낚싯대도 만들 수 있다. 

 

또한 생활컨디션도 추가됐다. 생활컨디션은 생활콘텐츠를 진행할 때 소모된다. 유저는 게임 속에서 현실처럼 캐릭터의 상태를 일일이 확인해야 한다. 컨디션이 좋을 경우 숙련도와 경험치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보석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낚시와 변환 등으로 보석을 모아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아네라·휠윈드 밸리의 매칭 대상이 전 서버로 확대되고 자신이 보유한 아이템을 같은 서버 내 다른 캐릭터로 옮길 수 있는 무기 이동권과 액세서리 이동권도 업데이트됐다. 

 

넷마블은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벤트인 '스노우 페스티벌'도 시작하며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