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케어 브랜드 '더모리스', 고객 체험 프로모션 진행

테스터 사용 후 불만족 반품
4차분 완판 프로모션 출시

 

[더구루=남기택 기자] 두피 케어 브랜드 더모리스가 4차분 완판을 기념으로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더모리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일라이트 스칼프 샴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ml 테스터를 증정하고 사용 후 상품에 불만족할 경우 택배비를 제외하고 100% 환불해준다고 더모리스측은 설명했다.

 

더모리스 일라이트 샴푸는 PH 5.75 약산성 샴푸로 두피에 자극이 적고 정수리 냄새와 비듬을 완화하는 두피 케어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과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안정성을 높였고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또한 특허 받은 일라이트 성분으로 두피 세정력을 올렸고 맥주 효모 추출물도 첨가, 두피에 피지 분비를 조절해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한다. 여기에 홈삼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첨가해 영양분을 두피에 공급한다.

 

더모리스 관계자는 "더모리스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개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무료 체험 행사인 만큼 많는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모리스는 '피부 좋은 하루'라는 슬로건으로 지루성 두피 샴푸와 마스크팩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국내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신세계면세점에도 입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