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트리프로젝트, 라이브 커머스 '원스톱 솔루션' 제공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고 매출 커머스 전담 쇼호스트 팀 결성
쇼호스트·아나운서·DJ·리포터·미스코리아 등 전문가 대거 포진

 

[더구루=남기택 기자] 라이브 커머스 대행업체인 ‘벤트리프로젝트’는 기획부터 촬영까지 원스톱으로 처리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프로젝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벤트리프로젝트는 올해 초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 팀을 결성, 라이브 커머스 사업에 가세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끌었다. 특히 김형주 대표를 비롯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다 매출, 최다 시청 수를 기록한 △김우중 △장원 △김명지 △이해솔 △김상희 △김현영 등 아나운서·DJ·리포터·미스코리아 등 다양한 쇼호스트가 참여했다.

 

벤트리프로젝트는 대기업을 비롯해 중소기업과 공기업까지 다양한 분야에 라이브 쇼호스트를 파견, 라이브 커머스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미 LG전자와 GS리테일, GC녹십자 등 20개에 달하는 기업과 라이브 커머스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했다.

 

김형주 대표는 “언택트 시대에 소비자와 한결 소통이 쉬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커지고 있다”라며 “기업과 소비자가 소통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고객·소비자와 상생하는 쇼핑 문화를 구축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벤트리프로젝트는 △행사 공연 기획 △홍보 영상 제작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쌓아온 기획과 연출, 촬영 노하우를 접목해 기존 쇼호스트 에이전시에서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