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얼루어 코리아' 하이드라 앰플 화보 공개

 

[더구루=오승연 기자]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는 '펜트하우스' 심수련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지아와 함께 한 얼루어 화보컷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지아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최강 동안 피부로 현장에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는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Ⅱ, VB 프리미엄 톤업크림 제품과 함께 진행됐다.

 

하이드라 앰플 Ⅱ는 최근 더욱 강력해진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출시하자마자 올리브영몰 에센스‧세럼부분 판매베스트 1위를 기록하며 '수분맛집'다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보습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 성분이 1세대 대비 10배 증가했으며 55%의 코코넛수와 8중 히알루론산,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더욱 확실한 보습과 수분장벽 형성에 도움을 준다.

 

VB 프리미엄 SPF21 톤업크림은 피부의 영양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톤업크림으로 자외선차단까지 한 번에,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색소 제품으로 파운데이션처럼 묻어나지 않아 마스크 착용이 잦은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이지아의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컷과 나인위시스의 제품 정보는 '얼루어'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