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역세권' 수유역 한원 힐트리움 미래가치 상승

 

[더구루=오승연 기자] 한원건설그룹의 차별화된 시공력을 담아낸 수유역 한원 힐트리움은 지하 1층부터 16층까지 총 78세대 규모로 구성돼 있는 수유동에서 유니크한 구 전용 12~14형의 소형 오피스텔 및 도시형 생활주택(투룸형 아파트)으로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738번지에서 만날 수 있다.

 

수유역 한원 힐트리움의 지상 2~3층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A0타입 12세대, 지상 4~16층에는 도시형생활주택 A~C타입 66세대 등으로 구성되며 북한산, 도봉산, 수락산, 불암산, 오대산 등이 펼쳐지는 4면 마운틴뷰 조망권을 확보해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쾌적함을 겸비했다는 평가다.

 

다양한 빌트인 가구 및 가전을 비롯해 넓은 수납공간을 기본 제공해 입주민 주거 만족도를 높인 수유역 한원 힐트리움은 '소방난간'(거실 앞 발코니 난간이 화재 시 피난계단으로 변하는 특허시스템)과 '7인치 홈오토메이션'(월패드)을 도입해 안전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쌍문역, 수유역, 경전철을 도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의 교통 여건을 갖춘 수유역 한원 힐트리움은 단지 주변에 버스 정류장 네 곳이 위치해 서울 전역과 수도권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한일병원, 힘찬병원, 서울현대병원 및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거 환경을 마련했다.

 

강북구 공인중개소 관계자는 "선시공 후분양 상품인 만큼 직접 관람이 가능해 원하는 호실을 선점할 수 있으며 즉시 임대사업이 가능하다"며 "공실률을 낮출 수 있는 여건이 형성돼 있는데다 노도강 개발의 직접 수혜가 전망되며 향후 비전도 밝은 만큼 실거주와 임대사업 목적으로 한 수유역 한원 힐트리움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근 시일 내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수유역 한원 힐트리움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현장에서는 샘플하우스를 통해 실제 주거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