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용인 타운하우스 '한양코트야드노스힐' 오픈

[더구루=오승연 기자] 용인의 서비스와 방범이 철저한 도심형 럭셔리 타운하우스가 오픈한다. 한양건설 시공하고, 남부CC골프장 조망권과 한국민속촌을 품은 한양코트야드노스힐 용인 타운하우스가 그 주인공이다.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에 위치한 한양코트야드노스힐은 15억원대~19억원대이며, 기존 용인 지역의 고급 타운하우스들과는 다른 도심형 입지를 통해 각종 인프라와 교통 및 학군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게다가 남부CC골프장을 통해 바라보는 가을단풍은 탄성을 자아낸다.

 

용인 타운하우스 한양코트야드노스힐은 ㈜한양건설이 시공한 최초의 타운하우스로 아름다운 뷰와 세련된 시공을 위해 최고의 건축물을 제공한다. 디자인은 여러 기업인을 비롯하여 연예인 단독주택 건축부터 인테리어, 홈 스타일링까지 진행한 경력이 있는 ㈜에벤의 대표가 직접 디자인했으며 설계부터 인테리어까지 내맘대로 로망이 현실이 되는 커스텀 타운하우스를 목표로 했다. 이에 모든 주택에 1:1 개별 커스텀 설계가 진행된다.

 

한양코트야드노스힐 분양 대지는 500~800㎡이며, 건축 면적은 190㎡로 전체 단지가 특별함을 추구한다. 이에 입주민들의 안전과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편리하면서도 쾌적한 삶을 누리기 위한 호텔식 집사 서비스인 NB서비스도 시행한다. NB서비스는 단순 관리 서비스가 아니라 입주민들의 안내자이며, 친구, 가족 같은 개념을 수행하는 서비스로 케이터링 서비스, 스포츠 서비스, 방범 서비스, 응급 케어 서비스 등 10개에 달한다.

 

교통조건도 우수하다. 내년 개통 예정인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서용인IC는 5분 이내에 진입이 가능하며, 서울-세종간2경부고속도로도 10분 안에 진입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