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보의하루, 답례떡 10% 할인 이벤트

[더구루=오승연 기자] 17년차 떡 브랜드 떡보의하루에서는 이미 언택트 소비 맞춤형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희망 배송일 하루 전에만 주문하면 전국 150여개 지점에서 원하는 곳으로 평일과 주말 모두 배송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답례떡은 전국 체인점 또는 홈페이지에서 11월 11일까지 주문하면 11월 12일 배송일까지 할인가로 모든 답례떡을 받아볼 수 있으며 △서울 4만원 △인천‧경기 3만5000원 △그 외 3만원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해준다.

 

이 외에도 주문 수량 상관없이 답례떡 스티커까지 고객 서비스로 무료로 제공한다. 스티커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직접 전하지 못한 마음을 메시지에 담아 전달이 가능해 그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떡보의하루에서는 국내산 쌀 100%를 사용하고 있으며 HACCP 인증 취득 기업으로 해썹은 식품의 원재료부터 제조, 가공, 보존, 유통, 조리 단계를 거쳐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의 단계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위해 요소를 규명한 과학적인 위생관리 체계로 보다 안전한 떡을 먹을 수 있다는 신뢰도를 한층 강화 했다고 볼 수 있다.

 

담당자는 "코로나19의 영향인지 예년보다 다양한 형태로 답례떡을 찾는 고객님들이 부쩍 늘고 있다. 직접 만나지 못 하거나 행사를 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 대신 전하는 답례떡을 믿고 주문 해주신 만큼 맛은 물론 정성을 담아 만들고, 배송해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떡보의하루는 지난 12일부터 답례떡 22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모든 답례떡 10% 할인 행사를 시작해 주문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