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온x기은세, 기획전 '기은세가 셀렉하다' 진행

누디진, 아베까띠, 에레우노 등 활용한 가을 스타일링 선보여
프라다, 발렌시아가, 톰브라운 등 럭셔리 브랜드 최대 10% 할인

 

[더구루=오승연 기자] 국내 1위 럭셔리 셀렉트샵 셀렉온(CELECON)과 배우이자 패션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만났다. 그는 직접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kinstyle'에서 '가을에 입기 좋은 트렌디한 데님 패션 6가지'를 소개했다.

 

기은세는 이번 영상에서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패션 팁을 소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먼저 청바지를 두 번 정도 롤업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룩을 연출했다. 또 연한 색 청바지를 밝은 색 상의와 코디해 산뜻함을 배가시켰다.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청바지는 광택이 나는 부츠와 조합해 포인트를 줬다.

 

코디에는 셀렉온을 운영하는 자안그룹이 독점 라이선스를 보유한 브랜드 누디진(Nudie Jeans)과 자안그룹 PB 브랜드 아베까띠(Avecattie) 제품을 활용했다. 최근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인기인 배기 진, 보이프렌드 진, 맘 진과 더불어 유행을 타지 않고 사랑받는 스트레이트 진, 스키니 진 등 활동성 좋은 청바지를 골랐다. 여기에 기은세 개인 소장품까지 센스 있게 매치했다.

 

한편 셀렉온 공식 홈페이지에는 기은세가 직접 고른 다양한 올가을 패션 잇템을 만날 수 있다. 셀렉온은 이번 기획전에서 발렌시아가, 톰 브라운, 미우미우 등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프로모션 제품에 한해 추가 7%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셀렉온 관계자 "기은세는 평소 패션에 대한 남다른 감각과 센스로 늘 화제의 중심에 있는 인물로 SNS 내 다수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며 "셀렉온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성향과 잘 맞고, 따라서 이번 협업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셀렉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kinsty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