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잇 더블샷 퍼펙트케어 샴푸, 두피 개선효과 입소문

[더구루=오승연 기자] 제이펀의 헤어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쌤잇(Ssamit)이 최근 선보인 '더블샷 퍼펙트케어 샴푸'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다양한 두피 트러블이 가장 자주 발생하는 건조한 가을과 겨울, 두피 케어로 고민하는 이들이 빠르고 효과적인 샴푸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쌤잇 두피케어샴푸인 더블샷 퍼펙트 케어 샴푸는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과 함께 쓸 수 있는 신제품 두피샴푸로 즉각적인 두피 피지 개선 효능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임상 테스트에서는 제품 사용 후 두피 피지 개선율이 50% 이상의 결과를 나타내며 단숨에 두피샴푸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7종을 배제하고, 천연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한 샴푸로 피부저자극테스트를 마쳤다. 감과 동백나무잎, 캐럽콩의 천연 복합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을 사용해 두피와 함께 모발까지 케어하는 올인원 샴푸다.

 

개운하고 청량한 사용감이 특징인 쿨링 샴푸로 사계절 내내 사용해도 부담 없고, 일반적인 쿨링 샴푸 특유의 향 대신 은은하고 향긋한 플로럴 계열의 향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 더블샷 퍼펙트케어 샴푸를 직접 구매해 사용한 소비자들의 후기가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며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성장세가 심상찮다"며

 

자세한 정보는 쌤잇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