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완화 인증' 스피큘엑스 알라딘필링, 좁쌀여드름 타파

[더구루=오승연 기자]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면서 피부 건조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는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쉽기 때문에 피부 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만약 피부 장벽이 약해져 좁쌀여드름이 나기 시작한 상태라면 원인을 찾아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여드름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피큘엑스 '알라딘필링'이 떠오르고 있다. 스피큘엑스의 알라딘필링은 해면 100% 성분을 지니고 있다. 이는 알라딘필링 제품들중에서 독보적이다. 알라딘필링은 피부의 각질제거를 목표로 하는 제품이 아니라, 불필요한 각질만을 자연 탈락시키며 피부 전체를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특히 스피큘엑스는 특허받은 스피큘 정제기술과 여드름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부분은, 피부가 스스로 턴오버 주기를 단축시켜 여드름 트러블 개선과 동시에 피부의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약 4주간의 임상 실험 결과 35% 구진 감소, 51% 농포 감소, 18% 피부 피지량 감소, 38% 피부 유분량 감소의 효과를 보이기도 했다.

 

필링은 어떻게 사용하느냐, 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효과도 달라지는 만큼, 스피큘엑스는 오리진필링을 정석대로 사용하는 방법도 공개했다. 먼저 세안제를 사용해 피부를 청결히 한 후, 토너를 사용하여 피부결을 정돈한다. 크림 용기에 모이스처에센스 전체를 따라 준 뒤 함께 구성된 스파츌러를 사용하여 잘 혼합하여 주면 준비 단계는 끝이다.

 

혼합된 임플란트 솔루션을 이마부터 볼, 턱 순으로 도포 후 눌러주며 마사지를 하는데, 이때 일반 마사지 강도보다 세게 하며, 한 쪽 방향으로 피부를 꾹꾹 누르면서 마사지한다. 총 마사지 시간은 5분을 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후에는 세안제를 사용하지 않고 찬물로 펌핑하여 잔여물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곧바로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기초 제품으로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면 끝이다. 이를 통해 제대로 된 알라딘필링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사용하면서 성인여드름 발생으로 인한 문의가 많이 오는데 좁쌀여드름 뿐 아니라 성인 여드름 완화에도 효과적 이여서 10만개 완판이라는 쾌거를 가져왔다"며 "여드름 없애는 법을 따로 찾기보다 성분과 인증받은 알라딘필링으로 꾸준히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라딘필링의 자세한 사항은 스피큘엑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