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스킨케어 아토오겔, EWG 그린 등급 베이비 바스 판매

[더구루=오승연 기자] 최근 다양한 업계에서 미니멀 열풍이 불고 있다. 이는 신생아 스킨케어 화장품도 마찬가지로 여러 브랜드의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이 아닌 제대로 된 제품 하나를 신중히 골라 사용하는 것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 가운데 유아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어린이 올인원 바디워시가 주목받고 있다.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오겔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투철한 기업 신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아기 바디클렌저를 포함해 해당 브랜드가 선보이고 있는 전 제품 모두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고심하여 제조된 제품이다.

 

더불어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들은 철저히 배제했으며, 바스앤샴푸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하고 있다. pH 약산성의 제품으로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고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에서 0.00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베이비 바디워시의 경우 올인원 타입이며 한가지 제품으로 샴푸와 바디워시로 사용이 가능하다. 펌핑 시 풍성한 거품이 바로 나오기 때문에 번거롭게 거품을 만들 필요가 없어 목욕시간이 편해지며 아이들의 촉감 놀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덧붙여 올인원 제품이기에 온 가족 손 세정제로도 활용 가능해 육아 커뮤니티, 사용 후기 등으로 많은 육아맘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자사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제품 전 성분을 투명하게 오픈하고 있어 모든 고객이 확인할 수 있다"며 "생산단계부터 제조과정, 품질관리가 꼼꼼하기 유명한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제조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토오겔은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환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