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덤 리프팅 밴드, V라인 리프팅 밴드로 인기

[더구루=오승연 기자]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해 외출을 자제함에 따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홈케어, 홈트를 돕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스케덤의 리프팅 밴드가 멀티케어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케덤에서 선보인 리프팅 밴드는 △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 △펩타이드 리프팅 밴드 △시카 리프팅 밴드 △상악 리프팅 밴드 △리프팅패치 등 총 다섯 가지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 된 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는 볼과 목선까지 덮어주어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고 멀티 패치로 눈가와 팔자주름까지 동시 케어가 가능한 V라인 리프팅 밴드다.

 

강력한 리프팅 효과는 물론 인증받은 기능성 성분으로 미백 및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탄력, 주름, 미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탄성과 복원력이 높은 고밀도 직조 원단으로 제작돼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된다.

 

스케덤 관계자는 "리프팅 전문 의료기기 업체에서 특허받은 기술로 추출한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했다"며 "피부진정, 톤 개선, 트러블, 붓기 제거에 효과적인 자연 유래 성분을 스케덤만의 독창적인 이네푸 사이언스 기술을 통해 담았다"고 말했다.

 

V라인 리프팅 밴드 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