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댄디 에이스' 7일 클로즈베타 실시

디코코드·스팀서 참가자 모집

 

[더구루=홍성일 기자]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2D 쿼터뷰 액션 게임 '댄디 에이스'가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네오위즈는 브라질에 위치한 매드 미믹이 개발 중인 2D 쿼터뷰 액션 게임 '댄디 에이스'의 클로즈베타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다. 

 

액션 게임에 관심이 있는 게임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공식 디스코드 채널과 스팀 페이지 등을 통해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7일부터 시작되며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매드 미믹과 지난 9월 댄디 에이스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댄디 에이스는 저주받은 거울에 갇힌 주인공 마법사가 자신을 가둔 환영술사 '렐레'와 싸우며 거울에서 탈출해 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댄디 에이스는 스피디한 액션과 함께 카드를 결합해 1000가지 이상의 마법을 만들어 낼 수 있고 플레이 때마다 맵이 랜덤으로 바뀌는 로그 라이크(맵 생성과 죽으면 게임이 끝나는 특성을 가짐) 느낌을 제공해 빠르면서도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는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신규 보스 캐릭터를 비롯한 10종의 적 캐릭터, 신규 스킬 9종을 추가해 유저들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