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내달 10일 글로벌 출시

iOS·안드로이드, 양대 플랫폼에서 동시 출시…172개국서 사전등록 시작

[더구루=홍성일 기자] 넷마블의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A3 스틸얼라이브의 출시 날짜를 발표하며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출시일자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를 오는 11월 10일 iOS와 안드로이드 양대 플랫폼에서 동시에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따라 넷마블은 전세계 172개국에서 사전등록을 개시했다. 

 

넷마블은 사전등록한 유저수에 따라 출시 후 보상을 지급하기로 결정하고 홍보에 나섰다. 

 

20만명이상일 경우 20만골드, 40만 이상일 경우 10만 마나스톤 60만 이상일 경우 60 토파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A3 스틸 얼라이브'는 지난 3월 국내에 출시된 이후 꾸준히 구글 플레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장기 흥행의 발판이 마련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호기사를 비롯해 마법사, 광전사, 궁수, 암살자 등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10분간 4단계로 이루어지는 배틀로얄 콘텐츠가 특징이다. 

 

MMORPG와 배틀로얄 콘텐츠가 결합된 독특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 배틀로얄 장르가 인기가 높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평가 받아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