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디자인위크 강남, 11월 개최

11월 20~28일 강남구 논현동 일대서 선보여

 

[더구루=오승연 기자] 밀라노 디자인위크를 연상시키는 또 하나의 '인테리어디자인위크 강남'이 11월 20일부터 28일까지 강남 논현동 일대에서 진행된다. 밀라노 디자인위크는 밀라노 시내 전역에서 패션, 전자, 자동차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전시관을 운영하는 축제이다.

 

이에 발맞춰 현재 급성장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주최주관인 강남구청과 메쎄이상이 기획했다. 자인과 예술이 대중에게 보다 신선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자재의 본질을 예술가를 통해 표현하며 단순한 협업을 넘어 소통과 이해의 결과물로써 색다른 창의성을 볼 수 있는 '아트콜라보레이션' △각 브랜드의 쇼룸에서 열리는 신제품 런칭쇼, 네트워킹 파티 등을 통해 관람객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며 그들의 메시지를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장 '브랜드데이' △인테리어 자재 국내외 가구 브랜드, 디자인 소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세일페스타' △소상공인과 신진작가들의 판로 개척을 위한 프로모션과 모객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인테리어‧디자인마켓'등을 개최한다.

 

참가 브랜드는 국내 인테리어·디자인 업계에서 전망 유도한 LG하우시스, 르마블, 한일카페트, 던에드워드페인트, 인아트 등이다. 행사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앱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카테고리별 참여 브랜드와 참석하고 싶은 브랜드의 행사, 브랜드 위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메쎄이상 인테리어디자인위크 강남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