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피스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수익형 부동산 투자의 패러다임이 새로운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오피스텔이 주류를 이뤘던 기존 임대 수익 투자의 기조가 섹션 오피스로 변화하고 있는 것.

 

섹션 오피스는 오피스 빌딩을 층 또는 호수로 분리하여 단위 별 분양을 실시하는 부동산 유형이다. 분양권 전매 가능, LTV 등 대출 규제에 적용되지 않는 섹션 오피스 특성 상 향후 임대 및 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규제가 잇따라 펼쳐지면서 오피스텔 임대 수익 대신 섹션 오피스 분양 문의에 나서는 투자 수요층이 두터워지고 있다. 실제로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분양은 이러한 투자 니즈 변화를 잘 반영하고 있다.

 

이 단지는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아파트 4개 동과 섹션 오피스가 들어서는 랜드마크타워 1개 동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랜드마크타워는 청량리역과 직접 연결돼 비즈니스 효율성 극대화에 따른 단지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는 프라임급 오피스에서 볼 수 있는 비즈니스 라운지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아울러 입주민을 위한 카페와 미팅 장소로 활용 가능한 라운지, 회의실, 오피스 전용 엘리베이터 등을 제공해 입주 편의성을 높였다.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홍보관 방문 예약 및 자세한 상담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