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의 강남 '서희스타힐스' 잔여조합원 모집중

[더구루=오승연 기자] 서희건설이 지난 18일 이천의 강남으로 불리는 안흥동 초고층 주거복합타운에 들어서는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홍보관을 오픈하고 마지막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서희건설이 경기 이천시 안흥동 일대에서 지을 예정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최고 지상 49층 6동에 아파트 945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아파트의 모든 가구는 주택 시장에서 수요가 풍부한 84㎡(이하 전용면적) 주택으로 구성된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자금 부담 없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조합원 가입은 무주택자이거나, 국민주택규모(85㎡) 이하 1주택 소유한 세대주이면서 수도권 6개월 이상 거주한 경우 조합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가 들어서는 안흥동은 이천의 강남으로 불리는 곳이다. 특히 안흥동 일대에 약 5000여 세대의 미니 신도시급 규모로 조성되는 초고층 주거복합타운 스카이시티는 이천을 대표하는 신흥부촌타운으로 거듭나고 있다.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중부대로(42번 국도), 3번국도 등이 인접해 도심으로 접근이 편리하다. 도보로 이천종합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고, 경강선 이천역이 반경 2km 내에 있다.

 

주변으로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가 있으며 이천 청소년문화센터, 시립도서관, 교육복합시설 예정부지가 근거리에 있다. 도보 거리에 롯데마트가 있고, CGV, NC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과 이천 시청, 세무서, 경찰서, 지방법원 등 공공기관도 인접해 있다.

 

단지 내 상업시설도 함께 구성돼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할 예정이다. 대단지에 걸맞은 넓은 부지를 활용해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