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 '수원역 가온팰리스' 696실 오피스텔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KB부동산신탁이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수원역세권 1지구 골든블록 내에 가온팰리스 오피스텔 696호실 및 근린생활시설을 건립한다고 8일 밝혔다.

 

6대단지 소형평형대 가온팰리스는 단지는 타 오피스텔과의 차별성을 두고,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중정설계로 조성됐으며 입주민들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단지 내 다양한 프리미엄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대단지로 구성되는 만큼 제2의 월세라고 불리는 관리비의 부담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100% 자주식 주차 시설 도입을 통해 1세대 1주차가 가능해 입주민들의 주차부담을 덜었다. 또한 와이드형 키친, 호텔식 욕실, 드레스룸, 다락설계(일부) 등 일부 세대에 시공해 주방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는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공간설계 서비스를 적용했다.

 

단지 인근에는 주민들의 휴식공간이 되어줄 공세권과 몰세권도 위치해 있다. 공세권으로는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이 흐르고 있으며 축구장 14배 규모의 서울대 수원수목원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수원역환승센터와 연결되는 원스탑 쇼핑라이프부터 롯데몰·롯데백화점·롯데마트 등 롯데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다.

 

공실률 제로를 향한 9만여의 배후수요 프리미엄도 특징이다. 도이치 오토월드와 SK V1 모터스를 중심으로 대형 중고차 유통산업 특화단지 '오토밸리'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며 주거와 첨단산업, 고품격 생활문화가 결합된 스마트시티가 인근 수원공군비행장 이전 부지에 들어설 예정인 것도 주목해야 한다.

 

분양 관계자 "수원역의 경우 멀티 광역교통 프리미엄으로 지하철 1호선 수원역과 분당선, KTX 수원역과 인접했다"며 "서울과 용인 등 다른 지역으로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52개 버스노선이 지나가는 환승센터도 자리하고 있어 수도권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눈길도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