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업그레이드 최신상 ‘골드플러스TS샴푸’가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17일 CJ오쇼핑 론칭과 동시에 주문 폭주로 전체 매진을 기록하는 성과를 이룬 것.
론칭 방송은 하루 동안 총 2회(1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준비한 2회 방송 모두 전체 물량이 소진되면서 또 한번 TS샴푸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앞서 진행된 12일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도 방송 시작 후 20분도 지나기 전에 일부 구성이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됐다. 16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도 주문 폭주를 기록했다. 뒤이어 CJ오쇼핑에서도 전체 매진을 기록하면서 출시 직후부터 '국민샴푸'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리뉴얼 ‘골드플러스TS샴푸’는 오는 22일(오전 7시 15분) 현대홈쇼핑과 23일(오후 10시 45분) 홈앤쇼핑에서도 론칭 방송을 앞둔 상태로, 2년 만에 출시된 신상 제품에 소비자들이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도 인기 행진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분은 더욱더 향상되었고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제품이다.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함유로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 케어 효과를 선사,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보석인 금과 황금빛 영양성분인 황금추출물도 윤기 있고 빛나는 머릿결로 케어 할 수 있도록 해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골드플러스TS샴푸는 지난 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들어낸 최신 역작이라고 할 정도로 자부한다"며 "성공적인 좋은 출발신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많은 방송을 준비하고 있으니 TS샴푸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