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2020 상반기 결산, 10명 중 7명이 선택한 보청기 기능

 

[더구루=오승연 기자] 세계 6대 브랜드를 모두 제공하는 웨이브히어링은 2020년 상반기를 총결산을 마치고 2020년 상반기 보청기 제품 선호도 조사 결과를 보고했다. 해당 선호도 조사는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 1만2000명의 상담 내용을 토대로 데이터 작업을 진행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2020년 상반기 보청기 고객들이 선호하는 보청기 트렌드는 ‘무선(블루투스) 기능’과 ‘충전 기능’이었다. 생활 속 스마트폰 활용이 많은 현대시대에 보청기 착용자는 일반적인 소리 청취뿐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한 통화음, 동영상 시청 혹은 음악감상의 청취의 경우도 잦다.

 

스마트폰과 같은 전자기기의 음원을 일반 보청기 모드로 청취 시 주변 환경음과 섞여 상대적으로 음질이 선명하지 않아 불편을 느끼는 보청기 착용자들이 많다. 이 때 보청기와 스마트폰을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청취를 하게 되면 주변 소리는 유지하면서 스마트폰을 통한 음원 청취는 더욱 선명한 장점이 있다. 쉽게 말해, “일반적인 블루투스 이어폰의 기능을 보청기에 포함시켰다”고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덧붙였다.

 

최근 무선(블루투스)기능처럼 문의가 많은 것이 보청기의 ‘충전 기능’이다. 보청기용 건전지(배터리)를 보청기에 넣어야 보청기의 사용이 가능하다. 보청기용 건전지의 교체 주기가 짧게는 2-3일, 길게는 15일 이상으로 일반 전자기기에 들어가는 배터리보다 비교적 크기가 작고 사용시간이 짧다. 손끝으로 작은 배터리를 집는 것을 어려워하시는 어르신들에게는 충전기능이 매우 유용할 수 있다.

 

보청기 제조사별 차이, 착용자에 따른 차이는 있지만 보통 3시간 완전 충전으로 최장 3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므로 하루 이틀 정도 충전을 못하더라도 큰 문제가 되지 않아 보청기 착용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밝혔다.

 

보청기·청각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보청기의 무선(블루투스) 기능과 충전 기능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으로 2020년 상반기에 출시된 신제품 스타키 리비오 AI, 리비오 엣지 보청기를 추천하였다. 선명하고 풍부한 소리 품질에 무선 기능과 충전 기능뿐 아니라 보통 2년으로 적용되는 무상보증기간이 3년으로 연장되어 고객의 니즈(needs)를 골고루 갖춘 제품이라고 송 대표는 덧붙였다.

 

또한 스타키 리비오 AI, 리비오 엣지는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 기술을 더한 보청기로 청취 개선 뿐 만 아니라 건강 및 생활 편의 관리 기능까지 있어 가장 진보된 보청기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업계 이목을 끈 바 있다.

 

웨이브히어링 2020년 상반기 총결산 기념으로 8, 9월 두 달간 스타키 리비오 AI, 리비오 엣지 최대 70%할인과 경제형 보청기 80만원부터 특가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실버 전문 기업 아게이트 그룹의 브랜드로, 노인장기요양 전문기업 스마일시니어 및 히어링루프의 명가 유니복스 코리아를 가족 브랜드로 보유하고 있다.

 

해당 행사 및 전국 직영점 상담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가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