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6주년 기념 '골드플러스TS샴푸'…GS홈쇼핑 12일 론칭

[더구루=오승연 기자] 소비자들 사이에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홈쇼핑 론칭 6주년을 맞이해 '골드플러스TS샴푸'를 선보였다.

 

TS트릴리온은 오는 12일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골드플러스TS샴푸'를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방송을 통해 연속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GS홈쇼핑 론칭 방송은 1부(오전 9시 25분), 2부(오후 4시 40분), 3부(오후 10시 40분) 등 12일 하루 동안 총 3회 편성돼 있다. 오후 8시에는 모바일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6주년 특집 구성으로 45,000원 상당의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500ml)도 함께 증정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구매하면 더욱 좋을 듯하다.

 

이번 신제품 '골드플러스TS샴푸'는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분은 더욱더 향상돼 건강하고 깔끔한 두피부터 풍성한 모발 볼륨과 윤기까지 한 번에 케어 해 준다.

 

'골드플러스TS샴푸'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라보라토리스 익스팬사이언스(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제품으로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컴플렉스(GP Complex)' 함유로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 케어 효과를 선사하여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며 프리미엄 보석인 금과 황금빛 영양성분인 황금추출물이 윤기 있고 빛나는 머릿결로 케어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밖에도 피부 안정성(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파라벤, CMIT, MIT 등 25여 가지 화학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두피 탄력 개선, 모발 볼륨(뿌리, 정수리) 개선, 모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에 도움 등의 효과를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하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골드플러스TS샴푸는 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들어낸 최신 역작이라고 할 정도로 자부한다. 업그레이드 리뉴얼을 하면서 좋은 성분들을 아낌없이 넣다 보니 원가가 대폭 상향되었으나 고객들의 부담은 줄이고자 판매가를 최대한 낮추느라 어려움도 많았다"며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만든 업그레이드 제품인 만큼 좋은 품질을 위해 강행하게 되었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여 '국민샴푸'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역작을 만들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