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자연생태복원(산업)기사 필기·실기 대비 프로모션 오픈

 

[더구루=오승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2020년 제3회 '자연생태복원(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자연생태복원(산업)기사는 생태공학기술, 환경계획·복원설계 분야의 전문적 지식을 가지고 훼손이 진행 중인 자연생태환경에 대한 조사분석, 생태복원 시공, 적응관리를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가다. 자격증 취득자는 환경생태복원전문업체, 토목건설 및 엔지니어링업체, 환경영향평가 대행업체, 국공립·기업체 연구소 등 환경안전관리 분야 취업 시 우대받을 수 있다.

 

또한 내년부터 1종 환경영향평가 대행업체는 환경영향평가사를 1명 이상 의무 채용해야 하기 때문에 환경분야 산업기사 이상 자격 취득 후 4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갖춰야 하는 '환경영향평가사' 응시조건 및 경력 활용에 최적화된 '자연생태복원(산업)기사' 시험은 환경분야 취준생 및 미래의 비전을 위한 스펙 상향을 준비하는 현직자 사이에서 응시 인기가 높은 자격증이다.

 

이에 자연생태·환경·대기·산업안전 분야의 자격 수험 인강 콘텐츠를 제공해온 에듀피디는 취준생들의 수월한 취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자연생태복원(산업)기사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필기+실기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약 85% 할인을 적용한 ‘특가 혜택’과 함께 ‘필기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지원하는 합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필기 기출해설 특강은 전 과목 최신 과년도 기출문제를 풀며 주요 출제 범위와 빈출 유형 등 합격에 필요한 출제 포인트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기출해설 강좌로, 단기에 실력을 높이고 싶은 수험생들은 해당 특강을 통해 기출 유형을 숙지하고 문제 대응력을 높일 수 있다.

 

에듀피디의 자연생태복원(산업)기사 필기·실기 패키지 인강은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한 전 과목 기초·이론·문풀 강좌로 구성되며, 과정별 연계 학습이 가능한 '원 포인트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진행돼 수강생들 사이에서 학습 효율을 극대화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의는 환경 및 자연생태 교권의 저명강사 전나훈, 백정애, 김경환 교수가 맡아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며 최신 시험의 기출 경향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출제 문제에 대한 정확한 예측까지 담아내 실제 시험의 출제 포인트를 짚어주고 효율적인 학습 비법을 제공해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2020년 제3회 자연생태복원(산업)기사 자격증 취득 대비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전 과목 커리큘럼 및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