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룩앳마이아이즈 벨벳 시리즈 日 출시

지난달 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 '로프트' 입점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브랜드 에뛰드가 일본에서 아이섀도 신제품을 출시, 고객몰이에 나선다. 

 

14일 아모레퍼시픽재팬에 따르면 에뛰드는 다음달 4일 일본에서 15색 아이섀도 '룩앳마이아이즈 벨벳'를 출시한다. 

 

'룩앳마이아이즈 벨벳' 아이섀도는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질감을 표현할 수 있으며 눈꺼풀에 잘 녹아 밀착감이 좋다. 또한 눈가에 펄감을 더해 물기를 띤 광택을 내 다양한 그라데이션 효과를 줄 수 있다. 

 

크기는 휴대가 간편하게 콤팩트하며 시원함, 따뜻함, 자연스러움 등 3가지 카테고리를 분류된 총 15가지 색상이 판매된다. 

 

공식 판매는 다음달 4일부터 시작하고 가격은 580엔(약 6500원)이다.

 

에뛰드는 일본에서 매장 오픈 및 신제품 출시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로 인해 시장 점유율이 확대되고,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지난 2011년 일본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에뛰드는 진출 초기 어려움을 겪었지만, 지난 2016년부터 반등에 성공한 후 매년 두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인 '로프트(LOFT)'에 입점하며 기존 직영점을 벗어나 신규 고객접점을 대거 확보한다. 

 

에뛰드는 일본 메인 뷰티 상권인 도쿄 시부야점을 시작으로 일본내 로프트 매장 124개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