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역 '구리우방아이유쉘' 3일 홍보관 오픈

-8호선 구리역 개통시 강남까지 20분대 진입

 

[더구루=오승연 기자] 오는 3일 구리역 '구리우방아이유쉘' 아파트가 홍보관을 오픈한다. 이 단지는 구리 중심에 건립될 예정으로, 잘 갖춰진 생활편의 프리미엄에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 호재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구리 우방 아이유쉘은 구리시 중심 인창동 610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5층 규모로 건립되며, 전용면적 59~84㎡, 379세대 모집이 예정됐다.

 

전 가구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59·72·84㎡ 등 다양한 타입으로 공급돼 선택의 폭이 넓다. 특화설계가 주거공간에 적용된 아파트로 생활 편의가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4베이 및 필로티 설계가 적용된 아파트로, 채광과 통풍, 개방감이 우수하다. 자연친화적인 공원형 아파트로, 차가 없는 쾌적한 아파트로 건립되는 것도 눈길을 끈다.

 

또한,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공동시설과 주거 공간을 분리했다. 커뮤니티시설과 자연친화적인 녹지 조경 등 최상의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구리시 인창동 일원은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가깝고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선이라는 초대형 호재가 예정돼 주목을 받는 지역이다.

 

구리AI플랫폼시티 등 다양한 개발 사업도 계획돼 있다. 대표적 호재로 손꼽히는 호선 연장선(별내선)은 암사역에서 남양주 별내까지 연장하는 내용으로, 2023년에 구리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8호선 구리역이 개통된다면 서울지하철 2호선을 환승 할 수 있는 잠실역에 20분 내 이동이 가능해진다. 이에 따라 서울 강남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더불어 더블역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게 된다.

 

도로망도 우수하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와 인접해 있고 복수의 국도가 가까이 지나 서울과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풍부한 개발 호재와 탁월한 정주 여건 등 장점이 다양하지만, 주변 신도시 아파트들보다 저렴한 가격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구리우방아이유쉘 홍보관은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예방과 방문객 편의,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