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통큰웨딩박람회' 3일 개막…예비부부 위한 혜택 마련

 

[더구루=오승연 기자] 대구 통큰웨딩박람회가 오는 3일부터 사흘간 대구웨딩특별전시관에서 진행된다.

 

대구웨딩박람회 중 대구, 경북 최대 규모로 최다 업체들이 참가하는 대구통큰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 과정 및 결혼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고의 웨딩전문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 수입 드레스와 웨딩샵, 스튜디오, 본식 사진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구스드메 계약시 수입, 신상 드레스 추가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와 맞춤 고급부케, 만삭 50일 촬영권, 양가혼주 메이크업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통큰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상품 계약후 계약금을 돌려받지 못했던 예비 신랑, 신부님을 위해 대구 최초로 100% 환불을 보장해주는 환불보장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스킨케어권, 롯데 면세점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로 정해진 시간 내 방문한 선착순 300명에게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서비스 품질관리제도와 서비스 책임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대구통큰웨딕박람회는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대구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참가 신청시 박람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여 업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통큰'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통큰웨딩박람회’는 다양하게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남다른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주겠다는 취지로 개최된다"고 말했다.

 

이어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대구, 경북 최저가격을 보장한다"며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효과를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