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트러플 역세권' 오피스텔 종로 루비온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최근 종로구가 세운1~6구역 재개발로 떠오르며 오피스텔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종로 일대는 대기업, 제약사, 외국계회사, 관공서, 대학교 등이 운집해 있으며 1·2·3·5호선까지 유동인구 1000만명의 비즈니스와 관광의 중심지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을지로와 종로 일대는 세운1~6구역 재개발로 인해 대기업본사 이전 및 추후이전이 예정된 지역으로 향후 인구유입이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24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최근 서울 종로, 을지로 일대서 분양한 수익형부동산은 평균 수십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

 

실제로 D건설사에서 5월 분양한 도시형생활주택의 경우 청약경쟁율이 34.88대 1를 기록했고 H건설에서도 6월 세운3구역 분양을 준비 중이다.

 

이처럼 종로구 일대 오피스텔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쿼트러플 역세권에 선보이는 ‘종로 루비온’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종로 루비온 오피스텔은 서울시 종로구 인의동 28-26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지상 14층 규모로 단일타입 총 181세대의 오피스텔과 지하 1층, 지상 1층의 근린생활시설로 이뤄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종로, 을지로, 세운재개발지구 등에 분양하는 일대 오피스텔 중 낮게 책정했다"며 "1차 분양 100%완료를 하고 2차 분양(회사보유분)을 돌입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