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갈치조림전문점 '여수게장나라' 졸업·입학생들을 할인 이벤트 준비

 

[더구루=박상규 기자] 쌀쌀해진 겨울이 지나가고, 점점 따뜻한 봄날이 찾아온다. 봄철을 맞이해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국내여행 중 떠나기 좋은 전라도 여수가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여수는 다양한 관광 명소는 물론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청정 해역인 남해에서 조업한 여러 제철 해산물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장소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언제든지 떠나기 좋은 여수는 낭만적인 밤바다를 떠올리는 여수 여행코스 중에서도 아쿠아플라넷, 짚라인, 루지테마파크는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억 만들기 코스로 추천할 만하고, 트릭아트뮤지엄, 예술랜드, 조각공원은 연인끼리 정담을 나누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데이트코스로 제격이다.

 

한 폭의 동백꽃 그림을 보는 듯한 장관을 만날 수 있는 오동도를 비롯해 진남관, 향일암, 세계박람회 등 여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되는 명소는 필수코스 이고, 탁 트인 바다 풍경에 흠뻑 반할 수 있는 여수해상케이블카도 빠지면 아쉬운 여행코스이다.

 

그 중, 여수 먹거리 중 인기 메뉴로 여수10미(味)로 꼭 먹어야 할 메뉴 중 갈치조림과 게장백반이 있다. 갈치조림 메뉴를 주문 하면 게장이 함께 나오는 여수 맛집 '여수게장나라'는 여수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수게장나라에서 판매하는 싱싱한 특A급만 취급하며, 대게 킹크랩 랍스타는 매우 크고 살이 꽉 차 있으며, 맛과 영양이 풍부해서 손님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각갑류 요리를 주문 시 다채로운 한 상을 함께 맛볼 수 있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먹고 난 뒤에는 내장을 넣어 만든 볶음밥과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끓인 라면까지 즐길 수 있다.

 

여수 별미로 손꼽히는 여수돌게장과 여수돌산갓김치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다. 김치는 매장에서 직접 담그고 알맞게 숙성하는 과정을 거쳐 나온다. 여수게장과 여수돌산 갓김치는 포장판매도 가능하다. 여수갈치조림전문점으로 현지인들에게도 추천받은 식도락 명소다.

 

이번 졸업·입학생들을 위한 메뉴할인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매장에서 ‘돌솥갈치조림정식’ 메뉴를 즐기시면 10%할인 이벤트도 함께 참여 후 평소에 맛보기 어려운 먹거리를 맛보며 식도락이 더해지면 여행의 기쁨은 배가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