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템제약, 일본 코스메틱 시장 확대…'퍼센트 사이언스' 론칭

큐텐 재팬·아마존 재팬에 입점
내년 상반기 오프라인 시장 진출

[더구루=한아름 기자] 셀템제약이 코스메틱 브랜드 '퍼센트 사이언스'의 일본 공략에 고삐를 죈다. 먼저 온라인 유통 플랫폼에 입점해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내년부터 오프라인 사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퍼센트 사이언스는 지난해 11월 국내 론칭한 고효능 코스메틱 브랜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셀템제약 퍼센트 사이언스가 일본 전자상거래 업계 점유율 1위인 아마존재팬에 입점한다. 앞서 큐텐 재팬에 입점한 이후 재구매율이 높고 호평이 이어지면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고객이 직접 써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다만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할 라인업은 온라인 제품과 차별화를 둘 예정이다.

 

셀템제약은 퍼센트 사이언스의 '덱시놀-16.3' 제품력을 알려 마케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덱시놀-16.3 라인업은 △저자극 피지각질 제거 부스터 △펩타이드 세럼 △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여드름성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악성 피지와 붉은 여드름 자국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어 퍼센트 사이언스가 피부과·성형외과뿐 아니라 백화점·면세점에도 공급되는 고효능 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점도 강조한다. 피부과·성형외과는 입점 심사가 까다로운 만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게 셀템제약의 설명이다. 이밖에 퍼센트 사이언스는 △현대백화점 미아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 등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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