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러시아 고객접점 확대…프리미엄 타이어 판매점 오픈

-겨울용 프리미엄 타이어 판매 증대 기대

한국타이어가 러시아에서 신규 매장을 열고 고객접점 확대에 나선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타이어는 러시아 치타 주 지역에 프리미엄 타이어 판매점인 마스터즈 스토어 바이칼 시나를 오픈했다.

 

현지 딜러업체 BITAIR LLC와 합작해 세운 이 판매점은 러시아 내 2번째 프리미엄 타이어 매장이다. 러시아에는 일반 타이어 판매점을 포함해 총 19개 한국타이어 전용 판매점이 있다.

 

마스터즈 스토어는 국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한국타이어 스테이션'과 비슷한 개념으로 타이어 교체는 물론 물론 타이어 밸런싱, 휠 얼라인먼트 등 타이어의 전반적 상태에 대한 점검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장소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판매점 개설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판매 증대에 주력할 방침이다. 특히 겨울용 타이어 판촉 활동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국타이어는 러시아에서 △윈터 아이셉트 에보2(Winter i*cept Evo2) △윈터 아이셉트XWinter i*cept X) △윈터 아이파이크 RS2(Winter I*Pike RS2) 등 각종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를 판매 중이다.

 

업계 관계자는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프리미엄 타이어가 유럽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다 이번 프리미엄 매장 오픈으로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서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