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첫 달 무료에 평생 30% 파격 이벤트

 

[더구루=최영희 기자] 헬스테크기업 헥토헬스케어(옛 바이오일레븐)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정기구독 서비스 또박배송 ‘첫 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또박배송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를 정기구독하는 서비스로, 30% 혜택을 받아 원하는 제품을 2개월마다 받아볼 수 있다.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해 30% 혜택 가격에 정기적으로 배송 받아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영양제 섭취를 습관화할 수 있다.

 

또박배송으로 선택 가능한 제품은 국내 최대 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4500 ▲드시모네 데일리, 아이를 위한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베이비스텝 1, 2 등이 있다.

 

이벤트 기간 중 12개월 또박배송을 신청하면 첫 달 제품이 무료로 제공되며, 6만8000원 상당의 듀얼스틱 장케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첫 달 무료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또박케어는 AI 매칭 알고리즘을 통한 개인 맞춤형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하루 걸음 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동거리 통계, 목표 걸음 달성 현황 등을 보여주고, 꾸준한 영양제 섭취를 도와주는 알람 설정 및 섭취량 기록도 가능해 일상 속 건강 습관을 만들어준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우리 가족의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첫 달 무료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누리시고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와 함께 건강한 2023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