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클,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기술지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더구루=최영희 기자] 모바일,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기업 유라클이 8일 고객 편의성 향상과 컨텐츠 강화를 위해 기술지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유라클 기술지원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모바일, PC, 태블릿 등 여러 디바이스 환경에서 동일한 UI/UX를 제공한다. 직

 

관적인 레이아웃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나의 답변 영역을 별도로 제공하여 고객의 문의 내용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앱 개발 플랫폼인 모피어스(Morpheus)와 블록체인 플랫폼인 헤카테(HECATE)의 제품 소개 외에도 동영상 강의와 관련 상세 개발 정보가 담긴 위키를 제공함으로써 기술에 관한 모든 정보와 질의응답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개편하여 제품 이용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또한, 제품 및 OS 업그레이드로 인한 이슈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게 공지 기능을 강화했고, 제품 사용 시 어려움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FAQ의 컨텐츠도 추가했다.

 

유라클 권태일 대표이사는 “진정한 고객 만족을 위해서는 납품 후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꾸준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디지털 소통이 중요해진 요즘, 소통에 어려움이 발생하지 않고 즉각적으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홈페이지로 개편했다”고 말했다.

 

이어 “모피어스, 헤카테를 이용하시는 기존 고객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서 콜센터 도입 등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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