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클, GS엠비즈 쿠폰 시스템 재구축 성공적 완료

[더구루=최영희 기자] 모바일,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기업 유라클이 국내 최대의 모바일 쿠폰 사업자인 GS엠비즈의 쿠폰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재구축했다고 24일 밝혔다.

 

GS엠비즈 GS&쿠폰은 비대면서비스의 일상화로 모바일 쿠폰 발급과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에 사용하던 쿠폰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 사업을 통해 GS엠비즈는 대량의 모바일 쿠폰을 기존 시스템 대비 3배 이상의 성능으로 신속하게 발송할 수 있도록 향상시켰으며, 정산 업무를 디지털화하여 효율성을 높였고, UI/UX를 개선해 사용자 편의성을 증진시켰다.

 

본 사업에는 유라클의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 ‘모피어스 쿠폰’을 적용하여 일회성 쿠폰 기능 추가 외에도 사용 처리 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인프라를 새롭게 구축해 GS엠비즈의 모바일 쿠폰 사업 경쟁력을 높였다.

 

GS엠비즈 관계자는 “유라클의 모피어스 쿠폰이 국내 쿠폰 시스템 중 가장 우수한 레퍼런스를 보유하여 선택하게 되었다.”며 “이번에 성능이 대폭 개편된 쿠폰 시스템을 통해 여러 브랜드와 수많은 고객에게 신속하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라클 권태일 대표이사는 “쿠폰 시스템은 시스템 연계, 정책 설정, 발송 성능 등 매우 섬세한 기술이 필요한 제품으로, GS엠비즈 쿠폰 시스템의 성공적 구축은 당사의 기술력을 입증한 것이다”라며 “유라클은 대행사를 쓰지 않고 쿠폰을 직접 발급, 배포하고자 하는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쿠폰 시스템 구축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