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엑스 전기 방수면도기, 신학기 초특가 이벤트

3월 한달 간 55% 특가 진행
그립감이 좋은 169g 초경량
한번 충전에 170분 면도 가능
배우 '오지호' 앞세워 브랜딩도 힘써

[더구루=남기택 기자] 생활 가전 전문기업 크로스엑스가 신학기를 맞아 3월 한 달 간 방수 전기면도기 '블랙스톤'을 55% 할인·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블랙스톤'은 3개 독립 면도날과 헤드로 빠른 회전력으로 강력한 면도를 선사한다. 5W의 정격출력으로 빠르고 정확한 면도를 돕고, '저전력 클럭 방지'를 통해 배터리 전력이 낮아도 회전속도가 꾸준하게 유지된다.

 

또한 사용 시간은 늘리고 소음은 더욱 줄였다. 소음은 EC 국제표준인 75db(데시벨) 기준보다 낮은 67db로 줄였다. 전기면도기 배터리는 2시간 완충으로 170분을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스마트 트러블 락' 기능을 장착했다.

 

면도기 방수기능도 인정받았다. 국제 방수 인증인 IPX 7등급 인증을 받아 물로 세척이 가능해 청결하게 면도기를 관리할 수 있다.

 

안전성도 갖췄다. '블랙스톤'은 국립 전파연구원이 인증한 KC 방송통신기자재 안전검증 인증을 획득,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전기모터의 과부하를 스마트하게 차단하는 '과부하 손상 보호' 시스템도 적용했다.

 

크로스엑스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홈쇼핑을 통해 가성비 좋고 안전한 제품으로 인식해 주고 계신다"며 "신학기를 특가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게 제품을 소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크로스엑스 방수 전기면도기 블랙스톤 특가 행사는 3월 한 달 간 진행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