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가디스 오더' 메인 이미지 공개(10월3주차)

 

[더구루=홍성일 기자]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8일,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가디스 오더'의 BI(Brand Identity) 및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모바일 기대 신작 '가디스 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로, 호쾌한 액션이 주는 몰입감과 기사단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을 구현하며, 브레이크, 쳐내기, 수호대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으로 전략적 플레이와 손맛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또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기사단의 모험을 중심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스테이지 등 액션 게임 본연의 재미를 살렸다.

 

이번에 공개한 메인 이미지에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가디스 오더에 대한 신비로운 게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가디스 오더는 내년 중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넵튠

 

님블뉴런은 19일 스팀(Steam)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MS스토어에 정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지난 9월 말 신규 캐릭터 카밀로를 추가해 총 39개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터널 리턴은 토종 국산 PC게임으로는 처음으로 윈도우 운영체제 및 MS스토어 마케팅 지원과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Xbox Game Pass Ultimate) 구독자 대상 마케팅 지원도 시작된다. MS스토어에 정식 입점하는 10월 19일(북미 기준)부터 MS스토어 메인 페이지와 게임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에 피처드(Featured) 게임으로 선정돼 사용자에게 노출된다. 또 윈도우11부터 기본으로 탑재되는 엑스박스 앱 메인 페이지에서도 피처드 게임으로 게임패스 얼티밋(Game Pass Ultimate) 멤버십 혜택과 함께 노출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UNDECEMBER)'의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하 UBT)가 마무리됐다고 20일 밝혔다.

 

모바일(안드로이드OS)과 PC(FLOOR) 멀티플랫폼으로 진행된 이번 UBT는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으며, 지난달 28일부터 실시된 UBT 사전 등록에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약 30만 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등 기대 이상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UBT에 참여한 많은 유저들이 총 5개 액트로 구성된 에피소드1을 클리어 했으며, PvP 콘텐츠인 영광의 성전과 보스 레이드 등을 사전 체험했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UBT를 통해 얻어진 다양한 유저 피드백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언디셈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리는 한편 모바일과 PC 멀티플랫폼 서비스를 보다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클래식 신서버 마르쿠탄 오픈을 앞두고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아이온은 오는 11월 10일 클래식 서버에 2.0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신서버 마르쿠탄을 오픈할 계획이다.

 

유저는 게임에 접속 후 마르쿠탄 서버에서 종족, 직업, 캐릭터명 등을 선택하고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기존에 이용 중인 캐릭터를 포함해 총 8개의 캐릭터를 보유할 수 있다.

 

엔씨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11월 9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면 모든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검은구름 무역단의 날개깃 S301'을 얻는다.

 

◇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복수의 사슬 카일', 신규 전설 영웅 '봉인의 무녀 카구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복수의 사슬 카일'은 공격형 근거리 영웅으로, 사슬을 이용한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이 특장점이다. 카일은 낙인 표식을 부여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적 처치 시에는 위장 효과를 통해 적의 공격으로부터 숨어 자신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암살자 콘셉트의 영웅이다. '봉인의 무녀 카구라(이하 카구라)'는 PvP(Player vs Player)에서 상대편의 만능형 영웅에게 받는 피해가 증가하는 디버프를 부여하고,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의 궁극기 게이지를 한 번에 많이 채우는 지원형 영웅이다.

 

결투장 상위 1000명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세나컵'도 오픈했다. 세나컵에 진출한 이용자는 보유한 영웅들로 3개의 팀을 구성하면 된다. 넷마블은 할로윈을 맞아, '사탕을 주지 않으면 밍이 장난칠거야'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 '포카롱 사탕'을 받고, 이를 통해 영웅 육성에 필요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